쫀득 초코칩 저도 먹어봤어요!

2020. 6. 18. 15:52내돈내산

728x90

안녕하세요~ 송씨네 이야기 
내 돈 내산입니다 ^^ 

이번 시간에는 sns에서 인기를 얻었던 
쫀득 초코칩 먹리뷰를 써보려고 합니다. 

밥보다 간식을 좋아하는 저에게는  
새로운 신상과자는 늘 행복한 시간이에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귀여운 그림체가 그려져 있는 

쫀득 초코칩에는 


사진에서 보이는 바와 같이 

뽀얀 찰떡에서 초코칩 쿠키로 
변하는 모습을 담고 있어요! 

 

아기자기한 스토리도 있고
한 편의 웹툰처럼 표현한 거 같아요~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제품은 땅콩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 

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.

 

간혹 개수가 맞지 않거나

빈 봉지가 혼입 될 수 있으나

총중량에는 이상이 없습니다.

 

부정, 불량식품 신고는 

국번 없이 1399!

 

 

 

총 내용량 240g 

100g당 395Kcal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몸무게를 재는 모습도 

깨알같이 표현되어 있어요~

 

자매품으로 소개하는

찰떡쿠키와 초코파이 찰떡 있으니
이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맛보세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쫀득 초코칩 한 박스에 

종이 트레이로 2개가 들어가 있고 
각각 6개가 들어있어요!

대부분 낱개 포장으로 

되어있는 경우가 많은데 
이렇게 포장해주니 

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>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짝반짝 빛이 나는

유광 포장지에 귀여운 찹쌀떡들

표정이 담겨 있어요~ 

포장 1개당 크기는 

손가락 4개 정도의 크기 정도로

보시면 되세요,

 

찰떡 찌, 초코찌, 맛있지, 

너무 귀엽지 않나요 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떤 맛일지 궁금한 

저는 딱 한 개만 꺼냈어요!

손으로 만졌을 때

묻어나는 거 없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내 돈 주고 직접 사 먹은 

제 입맛 기준이기 때문에
예민한 분들은 

피해 주셨으면 좋겠습니다.


 

 

한입에 쏘~ 옥 먹기 편한 크기로

겉보기에는 초코칩과 별 다를 게 없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상 후 바로 먹어봤는데..

 

 

 

# 잘 부스로 지고 찹쌀은 어디 있는 거지? #

 

 

 

부드러운 식감에 

촉촉한 느낌은 있지만

생각보다 부스러기가 많이 생겨서 

먹고 나면 꼭! 뒤처리를 해야 할 거 같아요 ㅠㅠ

 

찹쌀이 의외로 없었어요!
말 그래도 쫀득 초코칩인데 

식감이 부족해서 아쉬웠어요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박스에서 보이는 그.. 

많고 많은 찹쌀은 어디로 간 거죠?ㅋㅋ

 

쨋든! 그 부분 외에는 맛은 있었어요!!


오늘은 쫀득 초코칩 먹 후기~

여기서 마치겠습니다! 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