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접 사먹은 냉모밀 맛은?

2020. 6. 12. 12:50내돈내산

728x90

안녕하세요~

송씨네 이야기입니다^^

 

저번 주에 가든 5 불가마 겸 세신 하러

오랜만에 다녀왔었는데

 

평일에 가니

사람들도 한산하고

편안하게 즐겼던 거 같아요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물 한 컵 마시고 바로 들어가려는 찰나..

<제가 도착한 시간은 1시 30분!>

 

한증막 물 뿌리는 시간이라며

2시까지 못 들어간다고

안내문에 적혀있더라고요 ㅠㅠ

 

이 날 모닝 브런치도 먹고 나온 상태라서 

사실 배가 출출했었는데ㅋㅋ

 

간단하게 뭐 먹을까? 하다가

바로 옆에 식당이 있어서 훑어보고 

먹어보고 싶은 음식을 선택해서

바로 주문을 했었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로바로 제가 주문한

냉메밀=메밀소바

9000원 빠빰!

 

비주얼은 그럴싸 한데.. 

그릇이나 굉장히 시원해 보이지 않는

느낌적인 느낌?

 

하.. 괜히 시켰나 하는 생각이

점점 밀려오더라고요 ㅠㅠ

 

그래도

맛만 있으면 되지!

라는 생각으로 

눈으로 먼저 살펴보았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먹기 전까지는

비주얼은 합격이에요!!

 

살얼음, 대파, 당근,

양배추, 김, 고추냉이 등등

굉장히 푸짐해 보였어요~

 

근데 이 냉메밀을 보고 있자니 

집에 사다 놓은 라면이

생각이 자꾸 나더라고요 ㅋㅋ

 

왜 그럴까요? 허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에라 모르겠다!!

빨리 먹어봐야지~ 하고 먹었는데

 

음.. 이것은

제 돈 주고 사 먹기

아까운 냉메밀이었어요ㅠ0ㅠ

 

망했어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면은 쫀득한 맛이 있긴 하나 ,,

 

제 입 기준으로는

심심하고 간이 안벤상태였어요

 

면따로 맛 따로?!

 

차라리 가락국수를 먹을껄하는 생각이 

급 후회가 되더라고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조금 더 살 얼음이 있고

시원하면 먹을 수 있었는데

아깝다는 생각에

다 ~~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

 


개인적인 맛 평가이기에 

예민한 분들은 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득, 생각이 났었는데..

이 두 단어의 차이점 알고 계셨나요??

 

메밀소바 한글 + 일본어
냉모밀 한글



이제는 메밀소바가 아닌

냉모밀이라고 말을 해야겠어요!!


이런저런 주저리를 쓰고 있는

송씨네 이야기~♡

 

오늘은 내돈 내산 냉모밀이었습니다^^

 

'내돈내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풀무원 탱탱쫄면 맛나네 ♬  (0) 2020.06.16
우리동네 서리태콩국수 푸짐해용♥  (0) 2020.06.15
이마트에서 구입한 피캠 (PKAN) 맛있네용 ♥  (0) 2020.06.06
노브랜드 반했엉♥  (0) 2020.06.03
홍삼젤리  (0) 2020.06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