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행복카드 롯데 바우처 사용방법!

2020. 8. 28. 11:37건강및 생활정보

728x90

2020/08/28 - [건강 및 생활정보] - 기저귀 바우처 신청 및 사용방법!

 

기저귀 바우처 신청 및 사용방법!

안녕하세요! 송씨네입니다~ ♥ 오늘은 알고 있는 사람만 아는.. 이 부분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과 같이 정보 공유하려고 가져왔어요~ 미리 말씀을 드리자면,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는 해택이기 때�

ju-yeon-ho-0107.tistory.com

안녕하세요!

송씨네입니다 ^^

 

이전 글에서는 기저귀 바우처 신청에 대해 살펴보았다면

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도 알아봐야겠죠?

 

저는 국민행복카드 롯데

사용하고 있어서 제가 사용했던 방법대로

기저귀 구매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!!

 

단, 카드사별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

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꼭! 해주세요

 

 

 

 

 

 

기저귀 바우처 이용가능 판매점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직접 방문해서 구입하는 것보다

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해서 

아래에 보이는 올마이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.

https://shop.lottecard.co.kr/web/main/main.do

 

롯데카드 올마이쇼핑몰

 

shop.lottecard.co.kr

 

 

 

 

 

< 모바일 버전으로 기저귀 바우처 사용방법 >

네이버 검색창에 '롯데 올마이쇼핑몰' 검색해주세요.

바로 상단에 보이시는 사이트를 클릭!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른쪽 돋보기를 클릭하셔서 

우리 아이가 쓰고 있는 기저귀를 검색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저희 아이는 보솜이 사용하다가

마미포코로 사용하고 있어요!

 

다만, 이 쇼핑몰에서는 한정적인 거 같아요 ㅠㅠ

 

제가 사용하고 있었던 마미포코 제품 중

땀 먹는 팬티가 없었어요..

 

그래서 인기순으로 설정해두고 가장 가성비 있고 

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순으로 살펴보니 

마미포코 360 제품을 구입하시더라고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 이 제품으로 골라서 바로

결제하기 눌러주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결제하기 누르고 나면

왼쪽 첫 번째 사진처럼 모습이 나올 거예요~

 

롯데 올 마이 쇼핑몰에 로그인을 하셔도 좋고!

롯데카드 앱이 있다면 간편하게

앱카드 비밀번호를 누르고

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.

 

자신이 편안한대로 해주시면 돼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모두 완료가 되었다면

처음으로 돌아갈 거예요!

 

 왜 그러지? 하고 걱정하시지 마시고!

바로 결제하기 - 결제수단 확인 후 - 결제 클릭!!

해주면서 결제가 된답니다 

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결제하고 나면 문자가 띠링~ 하고 올 거예요!

기저귀 바우처 사용방법 어렵지 않죠 ^^

 

이렇게 해서 우리 아이 기저귀 값 바우처를 통해서 

생활비도 아끼고 일석이조네요~

 

오늘의 이야기가 여러분께 정보가 되셨다면

사랑스러운 하트를 꾸욱! 눌러주시면

감사하겠습니다 ~ 좋은 하루 보내세요!!